티스토리 뷰
Microsoft Office(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만 사용하는 사용자와 Google 문서(Docs) 파일을 공유하려고 한다면 마이크로소프트 워드 사본을 이메일에 첨부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Office가 설치되어 있지 않아도 Google Workspace에서 Microsoft Office 파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형식으로 된 Docs, Sheets, Slides 파일의 사본을 이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Google 문서(Docs) 파일을 Microsoft Word 형식의 사본을 이메일로 보내 공유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워드 형식의 파일 사본 공유하는 방법
① 구글 문서(Docs)에서 파일을 엽니다.
② 파일 > 이메일 > 이메일로 파일 보내기를 클릭합니다.
③ 첨부파일 형식 아래에서 Microsoft Word를 선택합니다.
④ 이메일 주소, 제목, 메시지를 입력합니다.
ⓢ (선택사항) 나에게 메일 사본 보내기 체크 박스를 선택합니다.
⑥ 보내기를 클릭합니다.
《 함께 보면 도움 되는 구글 문서 작업 관련 글 》
☞ Office 호환 모드(OCM)를 사용하여 앱·Gmail에서 Office 파일 열고 수정하기
☞ 구글 문서 편집 기능: 문서(Docs) 내에서 이미지 수정(변경)·이동·배치하기
♣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부탁합니다.
728x90
'iT insi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컴퓨터 구글 문서(Docs)에서 댓글 추가·수정·삭제 및 이메일로 댓글 보내기 (0) | 2022.05.11 |
---|---|
구글 스프레드시트(Sheets) 파일을 Microsoft Excel 파일 사본으로 공유하기 (0) | 2022.05.10 |
Office 호환 모드(OCM)를 사용하여 앱·Gmail에서 Office 파일 열고 수정하기 (0) | 2022.05.08 |
Chrome(크롬)을 기본 웹 브라우저로 설정 또는 해제하는 방법_컴퓨터 (0) | 2022.05.06 |
해외 여행 중 전화 걸 때 거주 국가 변경하기 및 자동 추가 중지하기 (0) | 2022.05.02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