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크롬(Chrome) 브라우저에서 특정 언어의 번역 옵션을 사용하여, 언어 장벽 없이 웹 검색, 탐색을 즐길 수 있습니다. 크롬 브라우저에서 내가 서핑하고 있는 웹페이지의 번역을 사용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령, 중국 웹사이트인 바이두(baidu)를 탐색하려고 할 때 크롬에서 제공하는 번역 옵션을 사용하면 크롬 브라우저는 바이두 웹페이지를 한글로 번역하여 제공합니다.

언어 장벽이 없는 디지털 세상의 혜택을 마음껏 누리며, 웹상에서 지구촌 어느 곳이든지 찾아가서 내가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다음 이미지는 중국 포털 바이두(baidu)에서 번역 옵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정 언어의 번역 옵션 사용하기
특정 언어의 번역 옵션 사용하기


크롬은 기본적으로 모르는 언어로 작성된 웹페이지를 번역하도록 제안합니다.

 

반응형

 

크롬 브라우저에서 특정 언어의 번역 사용 또는 중지하기


① 컴퓨터에서 크롬을 엽니다.

② 오른쪽 상단의 더보기[ ⠇] > 설정을 클릭합니다.

③ 왼쪽 메뉴 하단에서 고급 > 언어를 클릭합니다.

크롬 언어
크롬 언어 선택


④  '언어' > 언어 ∨ 클릭합니다.

⑤ 사용하려는 언어 옆의 더보기[ ⠇]를 클릭합니다.

  • 원하는 언어가 표시되지 않으면 언어 추가를 클릭하여 추가할 수 있습니다.

⑥ '이 언어로 된 페이지에 대한 번역 옵션 제공'을 사용 또는 사용 중지합니다.

  • '이 언어로 Chrome 표시'는 브라우저의 언어로 변경하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번역 옵션 제공되는 언어
번역 옵션 제공되는 언어

 

《 함께 보는 번역 옵션 관련 글 》

안드로이드 기기(스마트폰, 태블릿)에서 크롬 브라우저의 번역 옵션을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 크롬 브라우저의 번역 옵션 사용하며 웹 검색·탐색 즐기기-Android

 

크롬 브라우저의 번역 옵션 사용하며 웹 검색·탐색 즐기기-Android

안드로이드 기기(스마트폰, 태블릿)의 크롬(Chrome) 브라우저에서 특정 언어의 번역 옵션을 사용하여, 언어 장벽 없이 웹 검색, 탐색을 즐길 수 있습니다. 크롬 브라우저에서 내가 서핑하고 있는

digitalline.tistory.com

 

728x90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